Loading...
imgToBackground
breadcrumbs
Events > UK Asia Pacific Digital Health Mission 2020
header-txt

                                                                                         

UK Asia Pacific Digital Health Mission 2020

    24th September 2020 

    Korea, Malaysia, Taiwan

 

 

         Life BoxHealth: 수술 스마트 관리

 LifeBox 수술 환자가 제공하는 정보를 표준화하여 수술 결과를 향상시키고 병원 관리 효율성을 최적화하여 비용을 절감 있는 임상적으로 검증된 소프트웨어 입니다. 환자는 가장 편리한 시간과 장소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휴대폰 앱, 태블릿 PC 통해 사전 평가를 진행하여 병원으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수집 모든 건강 평가는 자동으로 빠르게 분류되어 가장 중요한 환자 건강 정보를 단순화해 제공함으로써 의료진이 신속하 효과적인 의사 소통을 있도록 지원합니다. Life box 기술은 이미 영국 내 10개의 병원 5 명의 환자들에게 성공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병원이 보다 효율적인 수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https://lifeboxhealth.com/

NextGate: EMP (Electronic Master Patient Index: 전자화된 환자 별 고유 인덱스)최적화 관리

NextGate 환자 식별 관리를 위한 솔루션 제공 업체로 최초로 클라우드에서 EMPI (Enterprise Patient Master Index) 관리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로써 동일한 환자나 제공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면서 정확한 데이터 교환과 통합을 가능하게 합니다. EMPI 의료 IT 데이터 연구 회사인 KLAS 환자 식별 솔루션의 리더로 자리매김하였으며, 7 에서 350 이상의 고객을 유치하여 보다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몰두하고 있습니다. NextGate는 의료 분야의 블록체인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팀을 갖추고 다른 첨단 기술과 결합하여 커뮤니티 전체의 의료 서비스를 디지털화 있도록 지원합니다.

https://nextgate.com/

TPP: The Phoenix Partnership: EHR (Electronic Health Record) 전자 의료 기록

TPP "한 명의 환자, 한 개의 기록"이라는 의료 모델을 지원하는 세계 최고의 임상 시스템 SystmOne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7,000개가 넘는 NHS(영국 국민보건서비스) 기관에 제공되어 25개의 각기 다른 치료 환경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의사는 환자의 동의 하에 환자의 상세한 의료 기록과 방문한 모든 의료 기관을 있습니다. TPP 국가 전자 의료 기록 (EMR) 전문으로 하며 모든 의료 기관을 상호 연결하여 환자의 건강 기록을 수집합니다. 여기에는 모든 환자의 진단 결과, 증상, 약물, 알레르기 이력 예방 접종 정보가 포함됩니다. 환자와 의사 모두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앱을 통해 이러한 정보를 관리하고 정보에 접속 있습니다.

https://www.tpp-uk.com/

Diabetes Digital Media(DDM): 당뇨병 행동 관리 플랫폼

DDM 만성질환의 생활습관을 개선하고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는 임상 검증을 거친 의료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당뇨병 환자의 건강 상태를 평가하고, 자가 관리를 안내하여 관련 지식을 높이는 것은 물론 불안, 우울증 스트레스를 개선하고, 체중 감소 2 당뇨병 완화를 지원하는 사용되는 Gro Health APP 비롯한 많은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웹, iOS, 안드로이드, 애플 워치, 안드로이드 워치, 아마존 스마트 스피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DDM6개 국가 (영국, 아일랜드, 독일, 스위스, 모리셔스, 인도) 의 현지 언어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8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DDM의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https://ddm.health/

Concentric Health: 수술 동의 양식 디지털 서명

Concentric Health 수술 동의 프로세스를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하고 개인화 디지털 서명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환자와 임상의가 함께 결정을 내릴 있도록 손쉽게 정보를 공유하고 원격으로 동의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기존 수술 동의 양식을 대체하여 체계적으로 환자의 리스크를 낮추고 효율성 높이는 것은 물론 환자 치료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https://concentric.health/

         Trustedoctor: 글로벌 의료 네트워크

Trust E Doctor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디자이너, 의사 비즈니스 전문가로 구성되어 세계 최초로 표준화 전문 의료 조회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수익을 늘리고 비효율성을 줄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E-Link 원활한 데이터 전송을 제공하는 플러그 플레이 소프트웨어 도구로, 의사는 브라우저를 기반으로 의료 영상을 보고 의견을 작성하고, 입원 기타 의료 지원 방식을 선택할 있습니다. 여기에는 DICOM 비디오 상담 통합, 서면 보고서 출력 실제 외래 진료 예약이 포함됩니다. 플랫폼은 다중 사용자를 지원하므로 클리닉에서 원격 교차 진단 치료 (e-MDT) / 전문가 그룹 진단 서비스를 제공 있습니다. E-Link 기존 시스템 프로세스를 통할 필요없이 모든 병원 조회 프로세스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https://trustedoctor.com/

Datapharm: 전자 의약품 정보 EMC (electronic medicines compendium)

1977년에 설립된 Datapharm 영국에서 가장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최신 종합 의약품 안전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7천만 이상의 방문자(매년 증가)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자 의약품 정보는 16,000 개 이상의 문서를 갖추고 있으며 모든 문서는 의약품을 허가하는 규제 기관(영국 의약품 및 의료 제품 규제 기관 (MHRA) 및 유럽 의약품 기관 (EMA))의 확인과 승인을 받았습니다. Datapharm 서비스는 모든 의료 기관과 관련 의료진, 감독∙규제 기관, 환자, 생명공학 제약 제조업체 등에 정확한 의료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https://www.datapharm.com/

Elsevier: 전문 학술지 출판

엘스비어는 연구자가 새로운 발견을 하고 동료와 협력하며 자금을 확보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정부와 대학이 자신들의 연구 전략을 평가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의사가 정확한 임상 답변을 얻을 수 있도록 통찰력을 제공하여 생명을 구하도록 돕고, 간호사와 기타 의료 전문가의 경력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지원합니다. 엘스비어의 목표는 인류에게 이로운 지식의 경계를 넓히는 것입니다.

https://www.eu.elsevierhealth.com/

C2-Ai: 병원 스마트 관리/ 수술 전 위험 평가

C2-Ai의 Copeland Clinical Ai (C2-Ai) 시스템은 30년 이상의 연구를 통해 전 세계 병원과 보건 시스템을 지원하는 유일한 임상 인공지능(AI) 지원 시스템을 개발, 테스트 및 검증하여 피할 수 있는 사고, 사망률 및 비용을 현저히 감소시켰습니다. 이 시스템은 환자 개인에 대한 위험을 정확하게 조정합니다. 어느 병원과 전문의가 우수한지, 사망률과 합병증에 대한 문제가 있는 곳은 아닌지 알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경제적 영향, 문제 해결 방법 등의 솔루션도 제공합니다.

https://c2-ai.net/

Spirit Health: 만성 질환을 위한 스마트 홈 건강 관리

Spirit은 25년의 기술 연륜과 10년이 넘는 경험을 바탕으로 건강 및 의료 분야에서 지속가능한 기술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의약품 최적화 프로그램, 고품질 1차 진료 제공, 시장을 선도하는 디지털 의료 서비스 및 의료 경로 서비스는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Spirit health의 CliniTouch Vie 서비스는 실시간으로 대기 질 데이터를 분석해 잠재적인 대기 오염 위험에 대한 알림을 제공하고 만성폐쇄성폐질환 또는 호흡기 질환 환자들이 위험을 예방할 수 있도록 하는 원격 모니터링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블루투스 또는 입력을 통해 모든 의료 기기에서 환자의 특징을 읽을 수 있도록 하며 높은 민첩성과 뛰어난 호환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Spirit의 위성 지능형 플랫폼은 비디오 및 상호 메시지 전송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검증된 알고리즘을 통해 분류 프로세스를 자동화합니다. 이로써 의사가 환자의 건강이 악화되는 시기를 보다 빠르게 인식 할 수 있도록 하고 환자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pirit의 이러한 기술 및 서비스는 만성질환 환자의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당뇨병, 만성 폐쇄성 폐 질환, 심부전 같은 질환을 가진 환자들이 가정에서 안전하게 상태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https://www.spirit-digital.co.uk/